반응형

연말에 부담없이 회식할수 있는 장소. 인천 연수구 동춘동에 위치한 무한리필 전문점 고기싸롱 입니다. 싸롱 이란 이름

 

이 옛 정취를 생각나게 하네요.

 

아래 메뉴판에 보시면 원산지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실내공간을 보시면 꽤 넓어 보이네요.

 

 

무한리필의 핵심 셀프바 입니다.

 

 

숙성삼겹살, 양념돼지구이,매콤닭갈비, 주먹고기, 돼지껍데기, 떡하고 소세지도 있습니다.

 

 

생고기종류도 다양하고 참 신선하고 푸짐해 보입니다.

 

 

양념고기와 생고기 구우실때 불판을 교체하시라는 문구가 있네요. 아래는 셀프바 이용가이드 입니다. 다양한 셀프바 메뉴가 있습니다.현재는 가격이 천원씩 올랐으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매장상황에 따라 조금씩 변동이 있을수 있다는점 참고하시라는 문구가 있네요.

 

 

 

각종 야채류 및 김치,쌈장,파채, 콩나물, 소스및 양념등 푸짐하게 잘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종 디저트도 여러가지 잘 준비되어 있어요. 마치 부폐에 온듯하네요.

 

 

매장을 다 둘러본 후 고기를 굽는 모습입니다.

 

 

고기싸롱은 무한리필에 대한 생각이 바뀌게 만드는 신선한 고기를 쓰는것 같습니다. 고기 잡내가 없고 맛도 괜찮았습니

 

다. 이정도면 가성비 좋은 식당입니다.

 

 

갈비도 굽고 생고기도 구웠는데 불판을 따로 사용하지 않고 구웠는데 가급적이면 불판 교체하시고 조리해서 드시길 바

 

랍니다.돼지껍데기는 화면에 담지 못해지만 콩가루 찍어 드시면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고기싸롱은 2021년 대한민국 소비자 브랜드 대상을 받았다는 포스터가 붙어 있네요.

 

 

아래는 매장 전경사진입니다. 간판이 너무길어 한 화면에 담지 못했네요.

 

 

화면에서 보다시피 가게가 상당히 길게 빠져있습니다. 그만큼 매장이 넓게 빠져 있습니다.

 

 

오늘은 인천 연수동춘동에 위치한 무한리필 고기 전문점 고기싸롱에 대해 포스팅 해봤는데요.고기싸롱은 저렴한 가격

 

에 좋은 품질의 고기를 드실수 있는 가성비 인천 맛집 으로 생각드네요.연말 회식이나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게 즐길수

 

있는 고기싸롱 연말 회식장소로 어떠실런지요?


                               

                             주소 : 인천 연수구 먼우금로 96  연락처 : 032-811-7933  영업시간 : 매일 11-23시

 

 

 

 

반응형

+ Recent posts